bankroll tips management banner

스포츠 베팅의 기초 : 도박자금 관리 요령

스포츠는 건강을 유지하고 살을 빼는 활동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스포츠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장소이고 현실의 고뇌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는 기회이기도 하다. 스포츠는 또한 소속감을 제공하고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다는 점에서 그저 단순한 오락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자신이 응원하는 팀이 경기에서 이기는 것을 지켜보는 것 말고도 경기 결과에 도박을 거는 것은 스릴을 한층 더해주는 방법이다. 믿거나 말거나 한 얘기지만 적어도 평생 한 번 이상 스포츠 베팅을 해보지 않았다면 스포츠 관전은 완성된 것이라고 할 수 없다. 다만 스포츠 베팅에서 너무 많은 돈을 잃지 않도록 일정한 예산 한도를 설정할 필요는 있다.

도박자금 관리는 반드시 숙지해야 할 가장 중요한 비트코인 스포츠 베팅 전략 중 하나에 속한다.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 베팅을 하는 것은 유흥의 일부여야 하며 이로 인해 빈털터리가 되어서는 절대 안 된다. 다음은 스포츠 베팅을 할 때 자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요령이다.

예산 한도 내에서 베팅을 한다

경기가 얼마나 흥미진진한지, 그리고 자신이 팀을 얼마나 응원하는지 등과는 무관하게 잃어도 괜찮을 정도로만 돈을 걸어야 한다. 따라서 경기당 베팅 한도를 정하는 것이 좋다.

판돈 크기를 미리 정해놓는다

자신의 도박 계정에 얼마를 입금해야 할지를 정해야 한다. 이때 입금 액수는 잃어도 크게 상관이 없는 돈의 액수여야 함을 명심해야 한다.

상세한 거래기록을 보관한다

베팅 한도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도박자금 관리에서는 베팅을 해서 따는 액수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유지해야 한다. 이러한 전략은 과거 베팅 실적을 검토하고 어떤 스포츠 종목 또는 리그에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뒀는지를 추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잃은 돈에 대해 너무 연연하지 말자

도박 계정에 많은 돈이 입금되어 있더라도 손실에 연연하지 말아야 한다. 도박을 할 때마다 잃는 상황에 직면할 경우 감정을 접어두고 다른 베팅 시장을 찾아보는 것이 더 현명한 일이다. 이는 또한 항상 작은 액수의 베팅으로 시작하여 점점 더 액수를 높여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베팅 단위를 정한다

이제 얼마를 베팅 해야 할지를 알았으므로 그 다음 단계는 각 이벤트에 대해 적립할 금액의 비율을 정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베팅의 단위나 액수가 일관적이어야 함을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3%로 시작해서 일정한 단계로 접어들었다면 그 비율을 높일 수 있다. 계속 돈을 잃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그 비율을 낮추고 베팅 전략을 수정해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다.

만약 돈을 따는 분위기에 있다고 해도 언제든지 추세가 뒤집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너무 높은 기대를 걸어선 안 된다. 비트코인 스포츠 베팅이 항상 무지개 빛인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결국에 가선 누구든지 어떤 때는 따고 또 어떤 때는 잃고 말 것이다. 바로 그런 것이 스포츠 베팅의 현실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즐거운 시간 보내는 것을 잊지 말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