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국의 성적은?
한국은 야구를 좋아해서 몇몇 환상적인 선수들을 배출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북미의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뛰었고 국제 대회에서 그들을 돕는 국내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이 다가오고 있으며 이 한국 팀 뒤에는 상당한 과장이 있습니다. 야구가 자랄 때 한국에서 오는 열정과 열정을 따라잡을 수 있는 나라는 몇 안 된다.
Sportsbet 베팅 에서 왜 그들이 강팀으로 간주되는지 알아보십시오. WBC 2023과 같은 최고의 이벤트로 향하는 시장 .
한국 야구의 역사
1900년대 초 대한제국 시절 미국 선교사들이 야구를 국내에 소개했다. 특히 한국과 미국의 관계가 싹트면서 점차 스포츠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야구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가 되었으며 청소년들에게 계속해서 스포츠를 따르도록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만의 프로 대회인 한국야구연맹은 매년 3월부터 10월까지 열린다. 한국은 또한 1994년 LA 다저스의 투수로 뛰었던 박찬호를 시작으로 스포츠에서 몇몇 거물들을 배출했습니다.
올림픽에서의 성공
한국은 야구를 위한 하계 올림픽에 정기적으로 참가해 왔으며 결승전에서 쿠바를 꺾고 2008년 우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그들은 1992년과 2004년 대회에 모두 참가할 자격이 없었지만 1996년 8위로 최악의 피니시를 기록한 최고의 팀 중 하나였습니다.
가장 최근인 2021년 반복에서 그들은 동메달 결정전에서 패하여 4위에 그쳤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계속해서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WBC 시상대에 오르기에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의 이전 공연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의 처음 네 번의 반복에서 한국은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더 일찍 튕겨 나올 수도 있습니다. 2006년에는 결승 진출자인 일본과 쿠바 바로 밑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3년 후인 2009년에는 다시 일본에 패해 2위를 기록하며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013년과 2017년 WBC에서 한국은 각각 9위와 10위를 기록하며 고전했습니다. 그렇게 강력한 야구 국가에서 사람들이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 다가오는 2023년 WBC에서 다시 반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의 형식은?
올해 WBC에는 20개 팀이 참가했으며 2017년 이벤트의 16개 참가자는 자동 정박을 받았습니다. 이는 다른 4개 팀도 진출하지 못한 다른 국가들을 꺾고 예선을 통과해야 했음을 의미한다.
WBC 이벤트 자체의 경우 각 5팀씩 4개 그룹으로 구성된 라운드 로빈 그룹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그룹의 상위 2개 팀이 대진표 준결승에 진출하여 승자를 결정하는 금메달 게임으로 끝납니다.
한국의 일정
한국은 B조에서 뛸 예정이기 때문에 일정이 빡빡합니다. 여기에는 일본, 호주, 중국, 체코와의 경기가 포함됩니다. 이 행사는 3월 8일 대한민국의 경기와 함께 시작됩니다. 한국 슬레이트에서 예정된 경기입니다.
- 2023년 3월 8일: 한국 대 호주
- 2023년 3월 10일: 한국 대 일본
- 2023년 3월 11일: 한국 대 체코
- 2023년 3월 13일: 한국 대 중국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한국 대표팀
한국은 야구 선수들의 능력을 최대한 개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은 한국 선수단에 절호의 기회다. 한국 선수단은 많은 팀을 보유하고 있고 암울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2017년 경기에서 다시 회복할 동기가 부여되기 때문이다.
30인 분대
이 한국 팀은 메이저 리그 야구와 KBO 리그 에서 온 환상적인 재능을 자랑합니다 . 이들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스쿼드에 포함될 30명의 선수들이다.
- 고우석
- 정우영
- 고영표
- 소형준
- 이용찬
- 원태인
- 김원중
- 박세웅
- 곽빈
- 정철원
- 김광현
- 김윤식
- 양현종
- 이의리
- 구창모
- 이지영
- 양의지
- 최정
- 김혜성
- 오지환
- 박병호
- 강백호
- 김하성
- 토미 에드먼
- 최지훈
- 이정후
- 김현수
- 박해민
- 나성범
- 박건우
이강철이 지휘봉을 잡고 있다.
전설적인 선동열의 뒤를 이은 이강철은 채워야 할 큰 신발이 있다. 이승엽은 과거 유명 투수였기 때문에 어떻게 적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제는 팀에 투수가 15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 부서에 집중할 것이다. Lee의 투입과 전술은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기 때문에 다른 팀에게는 힘든 경기가 될 것입니다.
한국은 WBC 2023 타이틀의 경쟁자입니까?
많은 북메이커들에 따르면 한국은 WBC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가장 선호되는 국가가 아닙니다. 가장 좋아하는 세 팀은 논쟁의 여지가 없으며 미국, 도미니카 공화국, 일본입니다. 이들 국가는 모두 야구에 대한 열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국도 같은 수준에 있기를 원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의 스타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한국 측을 둘러싼 대부분의 논의는 김하성, 토미 에드먼, 팀 주장 김현수 등 세 선수에 집중됐다. 그들은 모두 재능이 있고 나머지 팀이 수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영향력이 있습니다.
김하성
한때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의 단골이었던 김병현은 탈주해 현재까지 뛰고 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했다. 그는 항상 한국에서 존경받는 유격수였으며 해외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파드리스의 단골이 되었기 때문에 그에게 좋은 변화였습니다.
김연아는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선수 중 한 명이며, 그 신뢰는 그의 국가대표팀에도 적용된다. 27세에 불과한 김연아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에 WBC의 큰 무대에서 그런 재능을 보여주고 싶다.
토미 에드먼
외국인이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데 어머니 때문에 혼혈인 줄 알고 헷갈리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미국에서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드먼은 자신이 국가대표팀에서 뛰게 된 한국의 유산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Edman은 때때로 2루수 또는 유격수로 활약합니다. 그는 2021년 골드글러브 수상자로 2019년부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스쿼드에서 변함없이 고정되어 있다. 그는 수비에서 모두를 압도할 수 있는 스피드를 가지고 있지만 스윙에 있어서도 탄탄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
김현수
35세의 김 감독은 오랫동안 한국 야구의 기수였다. 그는 2006년에 KBO에 데뷔했고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2년 동안 MLB에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필요할 때 공을 잡고 소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신뢰할 수 있는 좌익수입니다.
김연아는 팀 주장으로서 이 팀의 보컬 리더가 될 것이지만 여전히 힘든 경기에서 프로듀싱에 의존할 것입니다. 35세의 그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지만 조금도 늙었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최지만의 부재가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한국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임에도 불구하고 최지만은 한국 WBC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를 팀의 중심으로 보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는 지명타자이자 1루수로 어떤 분대에서도 자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팀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최 씨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선수지만 WBC에서 한국 대표팀으로 뛰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이것은 그가 조국에 대한 열정이 있고 국기를 위해 뛰고 싶어하기 때문에 클럽과 선수 사이에 균열을 일으켰습니다.
이것은 초기 계획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왜냐하면 최희섭은 스타플레이어였어야 했지만 지금은 그가 없이 팀원들이 싸우는 것을 지켜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를 위해 그것을 할 것이고 그들의 마음을 다할 것입니다.
한국은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 잘 할 수 있다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는 20개 팀이 참가하지만 한국을 주목해야 한다. 이것은 자신의 나라를 야구 세계의 정상으로 되돌리려는 의욕이 넘치는 스쿼드입니다. 험난한 길이겠지만 그들은 팀을 위해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Sportsbet Bitcoin 베팅을 하는 경우 이 한국 측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