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 mlb banner image

어떤 MLB 팀에 도박을 거는 것이 가장 유리할까?

지난 몇 년 사이에 메이저리그 야구(MLB)에 대한 베팅은 주요 팀들의 흥망성쇠에 따라 큰 변화를 겪어왔다. 도박꾼들은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다음 시즌에 어느 팀이 가장 좋은 도박 대상일지를 분석하기 위해 연구를 하곤 한다.

지난 2021년 10월 월드시리즈가 종료되면서 팬들은 다음 시즌 결과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귀추를 모으고 있다. 리그에는 내년 시즌과 그 이후에까지 자신들의 족적을 남기고 싶어하는 배고픈 팀들이 득실거린다. MLB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리그를 시작하고 있으며 지난 수 년에 걸쳐 상당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비트코인 스포츠 베팅에 관한 한 스포츠벳과 같이 도박꾼들이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다. 정규시즌 게임과 플레이오프 게임에 도박을 거는 것은 수많은 도박꾼들의 습관처럼 되었다. 이들은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주시하여 리그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들여다보고 있다.

월드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겨루기 힘든 시리즈로 꼽히고 있다. 팬들은 이 게임에서 항상 최고의 기량을 기대하며 이는 MLB에서 선수들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으며 각 팀들이 플레이오프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2022 시즌이 갈수록 달아오름에 따라 대부분의 팀들은 게임에서 더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최고 기량의 선수들로 명단을 꾸미고 있다. 이번 시즌과 그 후 몇 년 후까지 전문가들의 예상을 뛰어넘어 높은 성적을 거둘 가능성이 있는 몇몇 팀들이 있으며 이들 도박할 가치가 있는 MLB 팀들은 다음과 같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리그 최고의 팀 중 하나임을 입증한 바 있으며 2021년 월드시리즈에서도 팬들이 많은 희망을 품었었다. 구단은 당시 MLB 최고 기록인 107승55패로 정규시즌을 마쳤다. 대부분의 팬들은 이들이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디비전 시리즈에서 단 6경기 만에 LA  다저스에 패배함으로써 탈락이라는 분루를 삼켰다.

지난 몇 년에 걸쳐 자이언츠는 계속해서 우승 유력 팀이었으나 언제나 불운을 겪어야 했다. 그런 면에서 같은 캘리포니아를 본거지로 하는 NBA의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대비될 수 있다. 워리어스는 73승 9패라는 NBA 역사상 최고의 정규시즌 기록으로 마무리했지만 2016 NBA 결승전 우승에는 미치지 못했다. 자이언츠도 마찬가지였다.

자이언츠가 우승을 차지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큰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 팀은 전년도 시즌에서의 실적에 근거해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자이언츠에 도박을 거는 것이 좋다. 이 팀이 리그 우승을 향해 굳건하게 나아갈 수 있을 것임을 누가 알겠는가?

LA 다저스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 최고의 팀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자이언츠에 승리하여 정규 시즌에서 패배를 보기 좋게 만회했다. 다저스는 정규시즌에서 106 승 56 패의 기록으로 끝냈고 당시 서부 리그 1위를 차지하기까지 단 한 경기만을 남기고 있었다.

디비전 시리즈에서 자이언츠를 이겼다는 것은 다저스가 여전히 다시 한 번 전문가들의 예상을 뒤엎을 기회가 있음을 보여준 분명한 증거였다. 2020년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후 이들은 2021년 시즌으로 가는 과정에서 상당한 힘이 실렸지만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게 진 것은 이들이 다시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따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3년 내에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두 차례 거머쥐겠다는 결의는 분명히 이들에게 다시 한 번 자신들의 기량을 입증하도록 힘을 줄 것입니다. 다저스는 팀 내 스타 플레이어들이 전성기에 있을 때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하며, 개별 선수들 또한 우승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열망하고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2021년 월드시리즈 챔피언인 브레이브스는 리그에서 우승하는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음을 세상에 보여주기 위해 모든 예상을 완전히 뒤집어버렸다. 브레이브스는 시즌 중반에 선수 구성에 상당한 변화를 일으켰고 그 후 몇 달에 걸쳐 호성적을 보였다. 팀은 88승 73패로 내셔널리그 동부 정상에 올랐다.

2021년 월드시리즈 우승은 팀에 있어서 26년 만의 첫 우승이었고, 많은 팬들이 경기에서 보여준 노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일부는 월드 시리즈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물리친 데 대해 브레이브스가 우승할 자격이 충분히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브레이브스는 자신들이 새로운 역사를 쓰는데 필요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음을 세상에 보여줬다. 이들은 가장 중요한 순간에 포기하지 않았고, 이제 이들은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 자격을 갖췄다. 팀은 월드시리즈에서 한 번 더 우승을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훈련을 거듭하고 있다.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에서 다저스를 꺾은 후 브레이브스가 도박을 걸기에 가장 좋은 팀이라는 사실은 분명해졌다. 더구나 월드시리즈에서 애스트로스를 어렵잖게 무너뜨리면서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스토리로 떠오르기도 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애스트로스는 월드시리즈에서 역사를 새로 쓸 기회를 얻는 데 매우 가깝게 다가갔었다. 이 팀은 마지막 우승까지 밀어 부칠 수 있었고 몇 년 전 상대 팀 포수 사인 훔치기 스캔들로부터 거의 자유로워질 뻔했다. 더스티 베이커 감독은 팀의 성과에 만족했고 월드시리즈 우승에 이만큼 가까워진 것은 팀의 성공을 입증한 것이라고 자평했다.

애스트로스는 96승 67패로 시즌을 마감했고, 리그 결승 진출도 노렸었다. 이 팀이 월드시리즈에 두 번째 도전을 하리라는 것은 짐작하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다. 이는 스포츠벳 같은 비트코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도박을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2022 시즌은 기억에 남을 또 다른 시즌이 될 것이며, 이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치열한 게임이 벌어질 것임을 예고한다. 이 팀들은 우승 기회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